성대학생.
성대 글경제 2학년이 되는 학생이에요.
떨리겠네요 여러분.
연고대 가고싶었는데, 서성한 오게된분들 힘내요. 대학은 와서 할게 정말 많아요.. 대학이 전부가 아니란걸 느끼게 될만큼 스펙쌓을게 많아서;; 뒤집을수있어요..
성성한 오고싶었는데 똥줄이신분들..
힘내요.. 세상에 참 더럽죠..아..뭔놈의 정시인원 이따구로 줄이는지..뭐 그래도..
부모님앞에서는 힘들어 하지 않는게 좋을거같아요, 저도 그랬었는데,,, 불효였다는 생각에, 저보다 더속상해하셨을텐데, 될거라 믿자구요!
뭐 안되면 저처럼 다시수능을 해야하겠지만, ㅠㅠ 윽 ㅠㅠ 매몰비용!! 낙심만 하고 난 이제 망했어 공부못해보단 매몰비용이라고 생각하고
바로 맘 잡는 사람들이 성공하겠죠?
그리고 서성한 자꾸 랭킹 따지는 분들... 그러지 말아요
우리 학생들 정말 열심히 눈물흘리면서 1년 혹은 그 이상을 보냈어요,
단순이 대학 이름으로 평가받을만큼 소중하지 않은 시간들이 아니에요,
여기 서성한뿐만아니라 중경외시~ 저기까지도 다 상위 몇프로 안에 드는 학생들이구.....
뭐 어차피 결과가 어떻게 되든 시간은 흘러가네요 여러분.!
대학에 입학한 사람들은! 너무 놀지말고 학점 관리도 열심히하고! 연고대학생들을 뛰어넘겠다는 자세로 임하고!
대학에 아쉽게 실패한 학생들은 내가 이번엔 불효를 했지만, 내 반드시 내년엔 정말 열심히해서 멋진 모습 보여드릴 것이다!
힘내세요 여러분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2022년 5급 PSAT 언어논리 12번 해설 더 생각해보기 ③은 반드시 거짓일까요?
ㅇㅇ 공감 하지만 놀고있는 1人
본문 쓴 사람 성대생 사칭하는 연고대 훌리?ㅎㅎㅎㅎ
이곳에
입시철 되면 성대생 사칭하는 사람들이 출현 하는 이유?
하이고 징기스칸 형님 저는 글로벌경제학과 학생이에요 명륜당 600주년 새천년홀 뭐 하마비, 수성관, 국제관 ㅋㅋ 교수식당 또 뭘 말하면 성대생이라고
믿으시려나.. 성대버스가 300원이라는 사실??ㅎㅎ 저도 형님처럼 연고대에 뒤지지 않는 학교라는 자부심을 가지고 있으니 뭐라하지말아요 ㅎㅎ 너무 ㅋㅋ
'스펙을 쌓아서 뒤집는다.'라는 마인드는 아니었으면 좋겠습니다. 물론 연고대가 일반적으로 성대보다 입결이 앞서는 것은 사실이나 글경제 후배분께서 스펙을 쌓음으로써 뒤집는 다는 말을 보니 보기 좋진 않네요! 열심히 하셔서 큰 사람 되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