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계획 평가 부탁드려여(일단은 1차버전)
2018 수능 대비 공부 계획
작성한 날짜 : 2017.01.31.
목표 : 국영수탐에서 ALL 1등급 받고 최대 서울대 의대, 최소 중경외시 공대가기
월별 계획 : 2월~9월 중순에서 말까지 – 기출문제 분석하기(스텝 1, 스텝 2를 합쳐서 진행한다)
과목별 목표 :
국어는 기존에 하던대로 빅데이터 바로 푸는 것으로 하면서 문법은 떠다먹는 국어문법으로 정리하고 막판에 실모를 많이 풀어보는 것을 목표로 한다. 대략 15에서 20퍼의 비중을 투자한다.
수학은 현재 진행중이었던 미2, 기벡 시발점과 기본문제집 풀이를 끝낸 후 현우진t 풀커리를 타고 여기에 한석원, 신승범, 양승진, 장영진 등등의 각종 인강강사들의 문제풀이 강좌교재도 활용하고 시중 수학 문제집을 풀어보는 것으로 한다. 수학에는 최소 60퍼 최대 80퍼의 비중을 투자하여 실력을 극대화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영어는 조정식t나 이명학t 둘중 하나의 구문/독해 강좌를 듣는다. 그후는 기출 계속 풀면서 필요에 따라 ebs 강좌나 어휘집 등등을 공부하는 것으로 하고 여러 과목중 최소 시간을 들이는 것을 목표로 한다. 약 10퍼의 비중정도가 적당할 것같다.
과탐은 수학 다음의 비중을 두고 작년 사탐에서의 실패를 잊지않고 연계 비연계 모두를 대비하며 문제풀이속도를 올리는거에 목표를 둔다, 생명과학 1, 지구과학 2의 개념강의를 2월안에 다 듣고 복습까지 마무리 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두 과목 모두 기출문제 풀이를 계속하여 6월말전까지 1회독을 목표로 한다. 생1은 개념강의 이후 복습을 하기 위한 수특강의를 듣고 5월말에서 6월초까지 수특1회독을 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수완 나오기 전까지 2회독, 수완은 9평지나고 9월 중순까지 1회독, 실모하기 전까지 2회독한다. 지2는 틈틈이 개념을 복습하고 오지훈쌤 강좌 풀커리를 타도록 한다. ebs 수특, 수완을 꼼꼼하게 분석하여 정리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수특은 수완나오기 전까지 2회독(자세하게는 생1처럼), 수완은 실모 풀기전까지 2회독을 목표로 한다.
최후의 방법 - (최소 6월달까지 이과공부하다가 도저히 안되겠으면 언제 그랬냐는 듯 사탐은 작년 법과정치 개념교재, 세계사 개념교재로 1달정도간 리마인드하고 기출문제 푸면서 올해 ebs 주요포인트 정리해주는 강의로 넘어간다. 수학은 가형보단 나형이 쉬운편이므로 작년 뉴런 교재보면서 리마인드하고 올해 드릴,크포 등등을 풀기로 한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이 밤에 느끼는 씁쓸한 현실입니다..
빅데이터는 뭔가요?
기출문제집이욥 메가에서 나온건데 해설이 좋음
국어는 제가 봤을때 일정량을 성실히 매일 하면 잘나오는 과목인듯해요. 언어이기 때문에 시간과 양이 중요하다는뜻.
2과목 하시는군요..화이팅!!
문제집을 지2로 질러버려서 ㅋㅋ.. 이러다 지1으로 갈수도 있음
이게 원래 실력을 조금 알아야 판단할 수 있을거같아요오...
문과에서는 중경외시~건동홍 라인
빅데이터가 평가원 기출인가요 혹시? ㅎㅎ
넹 ㅎㅎ 13개년 정도?
9월까지 이과 공부하다가 9월에 아, 이건 하늘이 열 다섯쪽 나도 불가능하다 싶으면 문과로 샤르륵
국어 비문학 배경지식 생기고 수학 꿀빨아서 ㄱㅇㄷ
올수능에 지2 관련내용나오면 개꿀 빨고 국어 100점각 ㅇㅈ?
ㅋㅋㅋ 근데 님 교원대에서 반수한다 하지 않으셨음?
내일 나오는데 제발떨어졌으면...
ㄷㄷ 교원대에서 무휴학으로 그것도 전과로 ㅋㅋ